본문 바로가기

Learning/SFI

[스톡홀름SFI] SFI 다시 신청과 배정

4월부터 수업을 다니고 싶어서
다시 인터넷으로 sfi를 신청하였다..ㅎㅎ

당연히 메일로 신청내역이 처음처럼 왔었는데,
내가 헷갈렸던것이....
나의 배정된 학교인 Hermods에서
더이상 로그인이 되지 않았다.

그래서 내가 한달을 쉬어서 학교에서
등록이 취소된줄알았다.
그래서 다시 신청했던것인데,
계속 sfi관련해 어디로 배정이 된다 하는
이런 메일이 2주 가까이 넘게 안왔다 ㅠ.ㅠ

기다리다가 메일로 문의를 해보니 너의 학교가 Hermods로 배정이 되었고,
2월에 시작 되었으니 그곳에 문의하라고,,
계속 그쪽에 이야기하라고만 하는 ㅠㅠ
여튼 3월이 되도록 시작을 못했으니
Hermods에 다시 문의를 했는데
생각보다 쿨하고 간단한 대답이 왔다:)

나의 변경된 스케줄을 확인할수는 없으나
여튼 매주 월요일에 새로 시작하는 학생들을 위한
오리엔테이션이 있으니
시간보다 한 5분일찍 오라는것 ㅋㅋ

그리고 어떤준비가 필요하냐고 했더니
펜과 종이와 물을 가져오라며..ㅎㅎㅎ
뭔가 초등학생이 된것처럼 모든것이 새롭다.
여튼 4월부터 sfi를 다닐수 있게 되었다.